한국어

logo

banner1
.
  1. dtm 12인치 경량 사선디스크

    xg 12인치 쓰다가 dtm경량 올렸다가 얼마전에 내렸다가 팔릴듯 말듯 하다 안팔려서 다시 올렸습니다.
    Date2011.06.11 By김근배[SpiN] Reply7 Views1752 file
    Read More
  2. CB장착완료........

    선배가 운영하는 샵에 가서 장착 완료했습니다.... 공임비는 담배한갑 ㅎㅎ 낼 서경지역 정모나가서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Date2011.06.11 By강인구[불마담] Reply2 Views1223 file
    Read More
  3. 오랜만에 대회 참가 하고왔습니다~~~

     7월10일에 3전 경기에 참가 합니다 6월4~5일은 너무 오랜만에 서킷을 타는거라 차 테스트겸 겸사겸사해서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미비한점이 분석이 되어 좀더 보강을 하고 7월10일에는 잘 타고 오겠습니다 ^^
    Date2011.06.10 By서필교[꼬부기] Reply19 Views1307
    Read More
  4. 거진항에 가서...

    횡성에서 거진항까지 국도로 갔다 왔는데 싸니 밥이 3만원... 참고로 오토입니다. 역시 장거리에 굿......^^ 요즘 날씨가 더운데 고생들 하세요.. 전 싸니가 깜장이라서.....ㅠㅠ
    Date2011.06.07 By김경수[잠수함] Reply6 Views1589 file
    Read More
  5. 두달만에 세차 했네요...

     그동안 두달동안 비가 오락가락 하길래 전혀 손을 못대고 있었는데... 마침 날도 좋고 당분간 비도 안온다기에 세차해버렸습니다~ 광택제도 다 썼길래 소낙스 광택제 하나 구입해서 써봣는데 나름 괜찮네요~ 소낙스 세정제 + 소낙스 광택제 + ...
    Date2011.06.07 By권동후[동후군] Reply7 Views1271
    Read More
  6. 접지했습니다.....

    오후에 선배가게가서 노가리 까다가 접지해봤습니다.
    Date2011.06.07 By강인구[불마담] Reply5 Views1426 file
    Read More
  7. 휠/스프링 ㅎㅎ

    Date2011.06.06 By김창호[웅웅] Reply4 Views1604 file
    Read More
  8. 휠바꾸고 한컷 올려봅니다.

     gt-01 18인치를 끼고 있다가 부득이한 사고로 인해 gt-06 18인치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gt-01이 나은거 같기도 하지만 껴보고 싶던 디자인이라 만족하네요..ㅋㅋㅋㅋ 휠만 빤짝하고 세차를 못해 차는 거지네요 죄...
    Date2011.06.04 By서경지역장[알라리] Reply15 Views1452
    Read More
  9. 이번에 일체형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ㅎㅎ

    이번에 일체형을 구입해서 작업 한번 해봤는데요 ㅎㅎ 투싼엔 조금 무리한 옵셋이라고들 하셔서 조마조마 했는데 ㅎㅎ 그래도 다행이 잘 작업이 되서 행복합니다 ㅎㅎ 뭐 너무 내려놔서 간섭이 있긴하지만 ㅎㅎ 오늘가서 조금 올려서 타보려구요 (-_- 이번주...
    Date2011.06.01 By박현진[꽃돌이] Reply21 Views1965 file
    Read More
  10. 집에 들어가는 길에...

    led작업 기념으로 한번 올려봅니다^^;;
    Date2011.05.29 By충청부지역장[그남자] Reply17 Views1585 file
    Read More
  11. 접지(-) 했습니다.

     체감은 크게 없네요 그냥 보약한첩 지어준다는 생각으로 해봤습니다. 엔진1,2/알터/좌,우측 휀다/스트럿바 연결부위 이렇게 6군데 했네요 19만 넘어서 이제 힘들텐데 보약먹고 힘내렴 ㅠ_ㅠ
    Date2011.05.29 By박돈희[운율] Reply8 Views1253
    Read More
  12. 안녕하세요~

    흡기 소리는 맘에 드네요 ㅋ
    Date2011.05.25 By백봉춘[카프리] Reply8 Views1521 file
    Read More
  13. 안녕하세요~

    사진몇장올려요~^^ 요몇일 정말 덥네요 ㅜㅜ
    Date2011.05.25 By백봉춘[카프리] Reply11 Views1734 file
    Read More
  14. 안녕하세요~

    앰프가 나가서 요몇일 사용하지 않는.....dd우퍼 ㅜㅜ 견적이 35나왔는데............당분간 오디오 틀일이 없을듯 ㅜㅜ
    Date2011.05.25 By백봉춘[카프리] Reply4 Views1144 file
    Read More
  15. 안녕하세요

    미국 동부에서 살고 있는 투싼 럽 회원입니당. 저도 여기서 다이한거 올려봅니다. Ebay 에 있는 중국산 프로젝터말고,, Morimoto 라는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대만족입니다.
    Date2011.05.25 By정진영 Reply10 Views1356 file
    Read More
  16. 오토기어노브에 수동기어부츠를 씌어보았습니다

    오토기어봉에 기어부츠씌어 보았습니다. 요즘 나오는 오토차량에 간혹 기어부츠있는 차를 보고 따라해 본건데... 생각보다 쉽지 않군요ㅠㅠ 원래는 수동기어판넬로 갈아서 하려고 했는데 메탈 기어판넬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그냥 대충 해 본건데 맘에 쏙들진...
    Date2011.05.25 By손봉주[카리스마 싼] Reply7 Views2173 file
    Read More
  17.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어제 새로온 제 흰둥이입니다. 09년식 mx 스타일팩 01년식 세단타다가 이것으로 오니 적응이 안되네요.^^ 그래도 어제 보다는 오늘이 좀 좋아졌네요. 회사주차장에서 핸폰으로 찍어서 좀 별로죠.^^ 잘 부탁드립니다.^^ 인천에 살아요.
    Date2011.05.24 By강영훈[투싼강] Reply5 Views1391 file
    Read More
  18. i love TuSan 카본랩핑지 ㅎㅎ

    도균햄이 발라준 무광시트지 마지막날~세차장에서 예술적 감각이 많이 떨어지지만.. 나름 세번씩이나 그려서 찍었답니당... 태글 금지요 아래사진은 도균행님이 씌어준 무광 시트지 벗기고~ 카본시트지 구입해서 작업해봤습니당~~
    Date2011.05.23 By민경준[양구싸니] Reply8 Views1731 file
    Read More
  19. 거의 사진 올리는건 첨인듯..?

    마트에서 파는 나노테크의 위력 ㅋㅋ
    Date2011.05.23 By안효진[블리자드™] Reply10 Views1529 file
    Read More
  20. 프로젝션 안개등 DIY

    생각보다 쉽네요 뉴EF소나타 프로젝션 알을 사용했습니다.
    Date2011.05.22 By박돈희[운율] Reply6 Views1628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43 Next
/ 243
.
개인정보취급방침
동호회명 : 투싼러브 / 관리자 : 키메라
소재지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242-2 / srazy.s3@gmail.com
Copyright ⓒ 2004 tucsonlove. All rights reserved